포항댁의 스토리

난리났네 난리났어~~❗❕❗ 아끼는 술잔이 꽉꼈어요ㅠㅁㅠ 술잔 & 컵이 꼈을때 꽉 낀 유리컵 분리하는법❗❕❗

포항댁의 일상그리기 2022. 2. 16. 16:17














난리났네 난리났어~~❗❕❗
🙈🙈🙈
우짜꼬ㅠㅁㅠ
내가 좋아라하는 술잔이 꽉❗❕❗ 하고
톱니바퀴처럼 껴버렸어요ㅠㅁㅠ
😢😢😭😭😰😰















낭군님이 중국출장을 다녀오면서
구입한 몽지람M3
드. 디. 어 OPEN~~!!!

맛있게 샤브샤브와 즐기면서 먹었죠~!!!
글. 언. 데. ㅠㅁㅠ

설거지를 하는 도중...
몽지람 전용 술잔과 소주잔이 꽉~~❗❕❗
껴버렸네요ㅠㅁㅠ
이거를 어떻케 뺀다요ㅠㅁㅠ
눈물이 납니다... 😭😭😭


















컵과 컵 사이에 물을 집어 넣어 봤는데
안돼요ㅠㅁㅠ
그리고, 뜨거운 물을 넣어야하나 싶어서
넣었는데 안돼고ㅠㅁㅠ


퐁퐁을 엄청나게 풀어서 분리하려
하였으나 번번히 안돼네요ㅠㅁㅠ


















요렇케 쪼끄만 술잔이 완벽하게
껴버려서 속상해 죽깠네... ㅠㅁㅠ


글이하여, 무한검색!!!
열씸히 Search를 하는데 과학적인 방법을
찾았습니다요~^0^!!!


좋았어!!!
실행해 보는거야~~~!!!!!
이것이 사이언스~~??? ㅋㅋㅋㅋㅋ
















큰 그릇에 아주x10 뜨거운 물을 이용해서

담가줍니다~!!!
끓는 물까지는 왠지 위험할듯 하고
글이하여, 저는 정수기에 85°C물을 이용하기로
했어요~!!!



컵이 잠길 만큼 받아야합니다~!!!

컵에 찰랑거릴 정도로
받아주세요!!!


















그리고, 속에 끼여있는 컵에는

찬물을 넣어줍니다



이렇케, 각각의 온도를 맞춘후 컵을
잠시 담가 놓습니다~~!!!!!





--------------------------------------------------





시간아 흘러라~~~
가슴이 두근두근, 콩닥콩닥~~~
미치겠따리~~!!!

2분 ~ 3분이 흐른뒤❗❕❗

두둥탁~~❗❕❗

















읏!
엇!!
앗~~!!!

빠졌따~~~!!!!!


















이런것이 과학인건가~~^^!!!
무식하면 손과 발이 고생이라더니ㅋㅋㅋ
너무 손이 고생을 했네요ㅋㅋㅋ


이렇게 뜨거운물찬물을 사용하면~~!!!

재질의 온도가 올라가면서
구성성분인 분자들이 좀 넓게 떨어지면서

부피가 늘어난다고 합니다~~!!!


















다시는, 모든 컵들은 겹치게 놓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할것 같아요~~🙈🙈🙈

데헷~~~


혹씨~!!! 컵이 꼈을때 이렇케
과학적인 접근~!!!
잊지말고, 따라해 보세요~~♥️🧡💛



















#몽지람M3 #몽지람 #중국술 #몽지람술잔
#술잔꼈을때 #유리컵 #유리컵낀것분리법
#낀유리컵분리법 #끼인유리컵분리
#과학적접근 #사이언스 #뜨거운물
#찬물 #부피늘어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