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댁의 스토리

[인천 차이나타운] 과 [월미도]~~ 너무 재밌고 흥미진진하고, 행복이 한가득한 장소 입니다요~~❗❕❗

포항댁의 일상그리기 2022. 2. 15. 09:07










2022년을 맞이한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월의 중순을 달리고 있네요....
속절없이 흘러가는 시간에~~
브레이크를 너무나 걸고 싶으네요~~~


날씨가 좋았던 저번주엔
인천 차이나타운에 바람쐬러
다녀왔어요~^0^

오미크론이 많이 무섭긴 했찌만!!!
KF94를 코 끝까지 밀착 착용하고
돌아다녔습니당~~😷😷😷


















우와~~❗❕❗
화려하다~~^-------^☆
이 맛에 인천 차이나타운에 오는것 같아요~
3년만에 찾은 장소~!!!!!

변한것 없이 똑같은 장소~~!!!
꼭, 타임머신을 타고 옛장소로 이동한
느낌이 들었어요~~^-------^☆

















" 인천 차이나타운 "






















삼국지의 벽화중 한 장면 인데요...
보는 즉시... 가슴이 뭉클하면서 너무 아푸더라구요
꼭, 살아있는 느낌이 들어서
사진첩에 저장~~~📷📷📷
















" 십이지신 "

十二支神





땅을 지키는 열두신장으로 ‘십이신장(十二神將)’ 혹은 ‘십이신왕(十二神王)’이라고도 한다. 십이지(十二支)는 자(子), 축(丑), 인(寅), 묘(卯), 진(辰), 사(巳), 오(午), 미(未), 신(申), 유(酉), 술(戌), 해(亥)로, 방위와 관련된 시간신이다. 쥐,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 등의 12마리의 동물들로 상징된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웅장함이 느껴지는 어마무시한 門
(한문은 힘들어요🙈🙈🙈)



-----------------------



사진으로 한장에 담으려고 뒤로뒤로x10
엄청 나게 10걸음이상 뒤로 뛰어갔던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인천에 들렸으면 그냥 지나치기 힘든장소
[ 월미도 ] 입니다~~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치면
너. 무. 아. 쉽. 죠. ~~^^❗❕❗
주차장에 종일권으로 차량을 주차후
한걸음 한걸음 돌아다니기 시작~~❗❕❗


신이난다 신이나~~🎶🎶🎵

















걸음을 띌수없는 장소~^^
타가디스코 & 디스코팡팡 입니다~
DJ분의 맛깔나고, 신나는 멘트와
탑승자의 케미가 끝내주죠~~^^

저희도 두바뀌를 그냥 뜬눈으로
구경하면서 엄청나게 웃었따능ㅋㅋㅋㅋㅋ
배꼽 조심하고 구경하셔야 해요ㅋㅋㅋㅋㅋ


















놀이동산에 들려서 꼬마열차도 타고
버블티도 마시고~~
웬간한 롯데월드나, 에버랜드 못지않은
엑티비티한 장소가 맞네요~~👏👏👏


















인천 차이나타운과 월미도~~
너무 재밌고 흥미진진하게 즐겼던
행복한 장소였던거 같아요~~


오랜만에 찾은장소
인천 최최고~~👍👍👍

















#인천 #차이나타운 #인천차이나타운
#월미도 #놀이동산 #타가디스코 #디스코팡팡
#추위야가라 #오미크론아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