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댁의 스토리

[ Herbal Face Food ] 일명 욕세럼 이라고 불리운데요~!! 잉⁉️⁉️⁉️ 뭔 말이야⁉️⁉️⁉️ 했다가 사용후❗❕❗ 역씨 욕세럼~❗

포항댁의 일상그리기 2022. 1. 8. 21:21











친구네 집에 놀러갔다가

새롭게 알게된 에센스~!!!



[ Herbal Face Food ]



일명 욕세럼 이라고 불리운데요~!!

잉⁉️⁉️⁉️

뭔 말이야⁉️⁉️⁉️ 했다가

사용하고 난후❗❕❗

왜 욕세럼인지 알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

















거친 느낌이 드는 BOX에

무언가의 매력이 뿜어져 나오더라구요~^0^

BOX윗면에는 사과가 그려져있는데

요고이...

어디에서 본듯한 그림이~~

ㅋㅋㅋㅋㅋㅋㅋ



한쪽만 아그작~~ 하고 씹으면

그, 느낌이 날것 같으네요ㅋㅋㅋㅋㅋ


















"허브 페이스 푸드"는

자극적이지 않고

비알레르기적이며 화학 성분이 없다라고

명시되어 있어요~❗❕❗

역쒸~~ 비건화장품 이라고 이야기 하던데

그림으로 표현이 되어있네요~^^❗❕❗



탄력 · 깊은 보습감에 도움을 주는

최고의 에센스인것 같아요~~❗❕❗

사용후, 아무런 생각없이 바로

픽픽픽~~!!!



















뚜껑을 열어 제품을 보면

요. 렇. 케 스포이드가 달려있는

노랑색의 깜찍한 병을

확인할수 있어요👍👍👍



스포이드를 이용해서 쭉~~~

짜 올린다음 사용하는 방식입니다요~^0^!!!
















한국 공식 정품인증 홀로그램이


귀욤귀욤하게

붙어있네요~^0^!!!

이것이 있어야 오리지널

[ 허벌페이스 욕세럼 ]

이라고 해요~~^0^!!!
















연예인 세럼으로 알려져있을 만큼

정말 유명한 제품이레요~♥️🧡💛




전지현세럼 이라고 불리운다고

하더라구요~❗❕❗

어쩐지~~❗❕❗

다음날 피부가 환하고 빤짝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더 라구요~^0^!!!

















- 사용방법 -






- 아침, 저녁 깨끗이 세안 후 사용❗❕❗ -




사용 전 병을 부드럽게 흔들어

혼합한 후 스포이드를 이용하여 적당량을

손바닥 위에 떨어뜨린 후

반대편 손가락으로 예민하지 않은 부위부터

흡수시키며

펴 바르면 끄읕~~!!!



















요렇케 오일을 반 이상

함유하고 있어서 손등 위에서

부드럽게 흘러다녀요~!!!




사용후 피부에서 화끈거림 & 시림 &

& 피부결따라 아픔이 최고조에 달해요

😱😱😱



정말로 입에서 육두문자가 저절로

흘러나옵니다요 ㅡ0ㅡ

그. 래. 서 욕세럼 인가봐요ㅋㅋㅋㅋㅋ



















Herbal Face Food

유효기간은 개봉 후 12개월 이라고

적혀있어요~!!!



예뻐져라 예뻐져~~

^_______^☆





--------------------------------------------------









친구네 집에 놀러갔다가 새로운

신계념의 아이를 체험후

바로 구입하게된 신선한 아이~~❗❕❗

피부가 극심하게 아푸면서 자극이 오긴

하지만~~❗❕❗

열씸히 사용해 보려구요~^0^!!!











#허브페이스푸드 #비건화장품 #에센스
#오일에센스 #전지현세럼 #연예인세럼
#피부가아파 #고통의끝판왕 #피부가시려
#얼굴에윤기좔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