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댁의 스토리

맵부심을 부리고 싶을땐~~ 선화동 매운 실비김치^0^!!!

포항댁의 일상그리기 2022. 1. 2. 15:21








드디어 먹고싶었던

선화동 매운 실비김치 / 파김치를 구입했네요~^0^!!!



먹방의 고수님들이 먹는 모습을

눈으로만 보다가, 넘 맛이 궁금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요~^^!!!













실비김치는 택배로 편리하게

받아볼수 있어요~~❗❕❗



아이스팩에 꼼꼼하게 포장되어서

안전하게 받아볼수 있어요~~❗❕❗















실비김치는 대전 선화동에 있는

실비식당 이라는 곳에서

반찬으로 나오던 김치가 매유맛과 감침맛이

강해서 유명해졌다고 해요~❗❕❗



컷팅칼이 함께 부착되어서 오는데요

하나하나 썰어(?)볼께요~^^!!!

포장이 타이트하게 잘~~~

되어있어서 차근차근 썰어봤어요~^0^!!!














고춧가루의 양념이 아주 극강의

비쥬얼로 자리잡고 있어요~!!!

향기는 그렇케 맵거나 하지는 않아요~

엄청나게 궁금한 맛입니다요^0^!!!




매운맛의 극치를 느낄수 있을법한 모양이~~

WOW~~!!!

엄지척을 절로 하게 만드네요~~ 👍👍👍













실비김치와 실비파김치의 콜라보~~!!!

양념을 아낌없이 넣어주셔서

흰쌀밥에 썩썩 비벼먹고 싶어요~^0^!!














포항댁은 서방님과 함께 콩나물국밥을

뜨끈하게 끓여서 먹어보았는데요~!!!



위장에 빵꾸가 뚫리거나

식도에 무리가 갈 정도의 위력은 아닌것

같아요~!!!

그렇치만!!! 절대로 입술을 혀로 핥으면

큰일난다는 사실~~!!!

죽다 살아났네요ㅋㅋㅋ ㅋㅋㅋ



스트레스가 풀리는 매콤함이 저를 신나게

하네요~^0^!!!














#실비김치 #매운김치 #실비파김치
#으매운실비김치 #콩나물국밥괸즐기기
#입술이너무매워 #마성의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