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댁의 스토리

[ 2022 마켓컬리 캘린더 ]~~ 보라보라 한것이 맘에 든다요~💜💜💜 1년동안 잘~~ 지내보쟈~~❗❕❗

포항댁의 일상그리기 2022. 1. 7. 09:22









오예~~!!! 선정됐다 선정됐어~^0^!!!

[ 2022 마켓컬리 캘린더 ]


오예~~~🎶🎶🎵




한정판 캘린더라고 해서 열씸히

상품구입후 신청했더랬죠~^0^




생각없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는데~!!!

앗~!!! 요로코롬 당첨이 되어서

당첨되는 순간 바로 구입완료~^0^!!!
















보라보라~~~

컬리만의 색상으로 시작되네요~❗❕❗

2022 캘린더를 열어볼까용~~⁉️⁉️⁉️

















출처 - 마켓컬리





















첫장부터 마음에 든다~~♥️🧡💛

요즘 그림의 세계에 빠져들고 있는데

한땀한땀 펜의 터치감이

맘에 드넹~~♥️🧡💛




















아름다운 풍경과 패턴, 제철 식재료를

한곳에 모아서 12개월을

그림으로 표현했다고 해요~~



궁금하모니카~~🎶🎶🎵



















쭈꾸미, 키조개, 모시조개ㅋㅋㅋ

알이 꽉찬~~ 암게 까지~~!!!

바다가 눈으로 한번, 입으로 한번 들어오는것

같아요~😆🐟🤤🐟




















요고요고 한눈에 확~~ 들어오네요

에버랜드에 온것같은 느낌ㅋㅋㅋㅋㅋ




빨주노초파남보의 무지개가 블링블링하고~

물줄기 위에 솟아오르는

옥수수, 전복, 감자, 민어가 귀엽따요~~



















티포트에서 따끈하게 우려져나오는 차가

눈으로 만 봐도 뜨끈함이

전해지는것 같아요~~☕☕☕



















핡~~!!!

2022년도에도 12월은 존재했었꾸나...

그냥 마냥... 11월까지만 있었음... ㅡ0ㅡ

12월달은 지금의 1월달에

생각해도... 마지막달 이라는 생각에 시르닭😱😱




암튼~~!!!




2022년도를 시작하고있는 1월~~

모두들 12개월의 아. 니. 지~!!!

1년의 플랜들은 짰나요???

무계획이 계획이라는 말이 있죠~^^

저는 아직 무계획중 입니다요~~😆😆😆




인제 예쁜 캘린더가 생겼으니

이것을 토대로 플랜을 짜볼까 해요~~❗❕❗




다들 무계획인 계획속에서

계획을 짜보도록 하쟈요~~!!!ㅋㅋㅋㅋㅋ












#2022 #마켓컬리 #캘린더
#마컷컬리달력 #매력뿜뿜 #보라보라
#보라색의달력 #맘에들어 #마컷컬리캘린더
#좋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