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댁의 맛집 나들이

수원시 율전동에 위치하고 있는 [ 사계참치 ]~!!! 깔끔하고 음식의 퀄리티 어쩐담~~^^!!! 너무 맛있어요~~!!!

포항댁의 일상그리기 2021. 12. 27. 07:40











어제는 낭군님과 행복한 데이트를

즐겼떠렛쪼~~^^!!!

반쪽님과의 데이트 데이트~~🎶🎶🎵













참치가 넘넘 먹고싶었던 포항댁~~

👧 - 사주세요~~ 사주세요~~❗❕❗

참치 사주세요~~ㅋㅋㅋㅋㅋ

👦 - 참치?! 음... 여보야~ 스테이크 파스타말구???

👧 - 네넵~~ 참치 좋아욜~❗❕❗



나보고 특이하단다ㅋㅋㅋ

맛있는것 중에 항상 뜬금없이

참치를 먹자고 하는 내가ㅋㅋㅋㅋㅋ














WOW~~!!!

이벤트가 있따리~~!!!

사계 스페셜 이 1人당 68,000원에서

할인적용~!!!


48,000원❗❕❗


그렇탐 앞 / 뒤 보지말고

사계 스페셜 2人 이요~~♥️🧡💛














기본으로 뜨뜨한 장국과 죽한그럭이

소담스럽게 나오넹~~❗❕❗

속을 부드럽게 운동시켜줄라고

한번에 원샷드링킹~😳😆😳













참치초장무침이 나와요~~

양배추와 함께 마른김에 올려서

한쌈을 입안에 넣었떠니~~

WOW👍👍👍



새콤, 시콤, 고소함이 입안에서

뿜뿜~~

덩달아 침샘이 함께 터지네요

뿜뿜~~👏👏👏















나왔뜨아~~!!!

금박을 입힌 배꼽오도로, 오도로, 쥬도로

참치의 특수부위만

정갈하고, 예쁘게 무지개색의 돌위에

올라앉아 있네요~^0^!!!



와사비 & 참치내장 & 성게알이

함께 나와요~!!!

참치내장은 짭짤한 맛이 있기때문에

초큼씩 함께 먹으면, 새로운 풍미를

느낄수 있어요👍👍👍















중간에 따뜻한 무조림과, 메로구이가 나와요~~

우동은 쫀쫀한 면발과 유부가

풍성하게 들어있어서

맛. 있. 뜨. 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면서

먹다보면 처음 받았던 한접시가

어. 느. 순. 간. 없. 다 ? ! ? !

그럴땐, 당황하지 말고~~~!!!

- 사장님 리필해 주세요~~!!! -

라고 이야기 하면 됩니당~^0^




그러면, 앞전과 동일하게 맛있는 특수부위가

샤라랑~~🎶🎶🎶🎵🎵

추가리필은 2회까지 가능하니

주저하지 말고, 리필을 외쳐주세요~~♥️🧡💛















김과 무순 & 백김치 & 와사비를

함께 추가해서 즐기면

고소함과 맛있음이 입안에서 끝내줘요~

지금도 침이 한바가지

입안에 생겼네요~^0^;;;;;















새우튀김과 고추튀김은

입맛을 깔끔하게 잡아줘요~❗❕❗

새우의 오동통함과 땡초의 매콤함이

엄지척을 👍👍👍 부르는맛~❗❕❗












수원시 율전동에 위치하고 있는

[ 사계참치 ]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을때

너무 200% 만족한것 같아요~^0^











#수원시 #율전동 #참치집
#사계참치 #너무맛있어 #율전동참치맛집
#참치코스요리 #오도로 #쥬도로 #배꼽도로
#참치특선맛집 #감기조심하세요